워터밤 여신 권은비? 근데 워터밤 뜻이 뭐지?

지난 여름을 강타한 단어 중에 워터밤 여신이 있는데요. 저는 문득 궁금해졌습니다. 워터밤 뜻이 뭘까요?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워터밤 유래를 알아보자

워터밤은 2015년부터 시작한 한국의 물을 테마로 한 음악 페스티벌입니다. K-Pop과 힙합, EDM을 바탕으로 한여름 더위를 식히는 물을 이용한 축제의 장입니다. 잠실종합운동장의 주차장 부지를 이용하여 공연과 퍼포먼스가 진행됩니다. 초기에 서울에서 시작된 이후로 해를 거듭하며 부산으로, 또 전국투어를 하고 올해는 일본 방콕까지 진출할 정도로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워터밤 주최 및 주관

워터밤을 주최하고 주관하는 곳은 볼륨유닛으로 2016년에 설립된 곳이네요. 2015년에 열린 워터밤에 대한 정보는 찾기가 힘드네요. 2016년부터 주관하기 시작하여 2023년 올해는 MBC와 볼륨유닛이 함께 주관했습니다.

워터밤 뜻 (WaterBomb)

영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워터밤은 물을 뜻하는 워터와 폭탄을 뜻하는 밤을 합쳐 물폭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옛날 사람이라 봄버맨이 생각나는데요ㅎㅎ 아닙니다 잊어버리세요. 어쨌든 물폭탄이라는 행사명과 어울리게 올해는 특히 워터밤을 쓸어버린 여신이 있는데요 바로,

워터밤 여신, 워터밤 고트, 권은비

워터밤 뜻

아무래도 올해 가장 워터밤으로 유명세를 얻은 사람은 권은비 씨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즈원의 리더였으나, 21년 8월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죠. 특히 워터밤 축제 기간 동안 시원한 옷차림과 몸매가 부각되면서, 인스타그램, 유튜브 각종 SNS를 휩쓴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남자들 뿐 아니라 여자들도 많이 좋아하는 가수가 되었더라고요.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가됩니다.

워터밤 참여시 주의사항

워터밤에 참석한다면 몇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행사장에는 모든 액체류 반입이 불가하며, 물총도 빈 상태로 들고 가야합니다. 행사장 내 급수시설 및 내부 음료만 가능합니다. 액체가 어떤 물질일지 눈으로는 식별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안전이 최고죠. 물품보관소, 탈의실 이용도 사람이 많아 미리 예약하여 사용하는 서비스이며 물품보관소는 현장에서 결제도 가능합니다. 다만 축제 종료 이후에 찾을때 어려움이 많은 것은 미리 아셔야합니다.

물총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되도록 가져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워터밤 티케팅을 실패했다면 워터밤 공식 EE 마켓을 이용하면 2차 구매 및 판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주의사항 중에 하나는 워터밤 축제중에 아티스트에게 물총을 쏘는 것도 자제해야합니다. 공연에 지장을 줄 수 있으며, 물이 무대 바닥에 고이면 위험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워터밤 뜻과 여러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워터밤 축제에 대해 언제부터 시작했는지, 또 어떤 이슈가 있었는지 알아봤습니다. 여러분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