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부터 시작한 드라마 7인의 탈출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순옥 작가의 신작으로 화제가 되었고, 등장인물로 엄기준, 황정음 등의 배우들에 대한 기대감도 컸기 때문일까요? 시청률이 무려 6.1% 까지 달성되었네요.
Table of Contents
드라마 7인의 탈출 스토리 요약

한 소녀의 실종, 그에 연관된 일곱명의 악인들의 생존과 투쟁 이야기, 그리고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과 복수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7인의 탈출 등장인물
매튜 리 역(엄기준)

매추리 아니고 매튜 리 입니다. 모바일 메신저 1위 회사 티키타카의 회장으로 속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입니다. 매튜 리는 7인의 악인들을 단죄하는 단죄자로써 활약합니다.
금라희 역(황정음)

드라마 제작사 LH 미디어 대표로 돈, 성공을 인생의 최고 가치로 여기는 욕망의 화신입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합니다. 심지어 가짜 모성까지 꾸며내며 금라희는 탐욕과 패륜의 죄악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엔터테인먼트계에서도 최고를 위해 치열하고 싸우고 있습니다
민도혁 역(이준)

조폭 출신의 의리가 넘치지만 상황은 배신의 연속, 겉은 거칠고 차갑지만 심장은 뜨거운 남자. 양진모에게 이용과 배신 당하며 본의 아니게 방울이 사건에 얽혀 혼란에 빠집니다. 민도혁은 오만과 배신을 상징합니다
한모네 역(이유비)

강남 명문 여고의 대표 스타이자 아이돌 지망생으로 LH 미디어 대표 금라희와 계약관계. 부족함이 없는 그녀는 친구들 사이에도 워너비 같은 존재이지만 그녀의 약점은 바로 거짓말. 가짜의 삶을 가는 그녀의 인생은 점점 꼬여갑니다. 한모네는 거짓과 타락의 죄를 상징하죠.
차주란 역(신은경)

산부인과 전문의 차주란은 전설의 현금부자라 불리는 자산가 방칠성 회장과 동거중이다. 그의 돈을 진심으로 사랑하며, 항상 최선을 다해 방회장을 모시는데요. 오랜 기간 방회장을 모시며 곧 결실을 맺으려 하는데 방회장의 유일한 손녀가 나타나 공든 탑이 무너질 위기에 처했습니다. 차주란은 사기와 간악의 죄악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양진모 역(윤종훈)

연예기획사 체리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 밑바닥 출신의 산전수전의 아이콘입니다. 대표자리 오르기까지 많은 일을 헤쳐왔고, 평소 젠틀하지만 한번 화가나면 누구도 못 말리는 인물입니다. 분노와 욕심이 많고, 중상모략에 능숙하여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가짜뉴스를 만듭니다. 조작과 선동의 죄를 나타내는 양진모 대표입니다.
고명지 역(조윤희)

강남 명문 여고 명주여고의 기간제 교사인 고명지는 한모네의 담임 선생님으로 서로 아끼고 아낌받는 모종의 관계이다. 본인의 치부를 숨기기 위해 선택한 것짓이 파국으로 이어지게 된다. 시기와 왜곡의 죄악을 상징합니다.
남철우 역(조재윤)

덕선경찰서의 형사 반장인 남철우는 변두리에서만 지내는 지루한 형사생활에 지칠 무렵. 방울이 사건으로 전 국민의 시선이 집중되는 일이 벌어집니다. 그 사건을 조사하며 다른 인물들과 얽혀가는데, 차주란과는 뜻밖의 인연이 있고, 시간이 지나며 탐닉과 비리의 죄악을 깨닫게 됩니다.
7인의 탈출 원작 정보
7인의 탈출은 원작 소설이나 작품이 따로 없습니다. 김순옥 작가의 순수 창작물입니다.
7인의 탈출 촬영지 비하인드
드라마의 촬영지로 알려진 곳은 14곳 정도가 있습니다. 아이언 라이드 / 서울시립대학교 법학관 / 비스타 워커힐 서울 / 하이디하우스 / 강동경찰서 / 서울아이앤여성의원 / 보물섬 / 가천박물관 / 아랑미용실 / 연천목욕탕 / 조선왕가 / 동탄대우푸르지오하임 /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 파르나스호텔 제주 까지 드라마에 나오는 곳을 방문하는 것도 꽤 재밌는 일입니다.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자세한 정보 확인도 가능합니다.
결론
7인의 탈출 드라마 이제 시작이지만 앞으로의 전개가 흥미진진합니다. 과연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궁금한데요. 또 유용한 정보가 있다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